세무회계자료 온라인전송시스템이란?
우리 공단은 중소기업의 자료제출 절차에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온라인 전송시스템은 고객이 세무회계자료를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공단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고객은 온라인 전송시스템을 통해 세무회계자료를 전송하여 세무증명서 및 재무제표 발급 등에 시간과 비용을 대폭 축소할 수 있고 귀사에 대한 중소기업 지원을
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세무회계자료 온라인 전송은 나이스평가정보와 한국기업데이터의 전송시스템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 전송됩니다.
양 기관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거래기업의 재무자료를 수집대행하고 있습니다.
* 아래 나이스평가정보 또는 한국기업데이터 중 1개 제출센터를 선택하시어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(2개 기관 중 어느 제출센터를 선택하셔도 동일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)
※ 최초 자료제출 시에는 제출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.
(최초 프로그램 설치 시에는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가 종료됩니다.)